거의 매년있다 보니, 흔하긴 하지만, 2년마다 개최되는 서울에어쇼보다 더 기대되는 에어쇼입니다.ㅎㅎㅎㅎ

미군공항에서 거의 미군 주최로 열리다 보니, 기종들도 다양하고, 우리나라에 없는 미군기종들도 있어서 볼것이 많습니다.

또한 기체에 탑승이 가능해서 외부뿐만 아니라 내부도 자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제일 매력적(?)인건, 에어쇼 내부의 음식들 입니다. 마치 대학교 축제처럼 다양한 인종의 미군들이 고향 음식들을 혹은 전통 미국 음식들을 선보이기때문에 음식문화 체험이 가능합니다.(고단백, 고칼로리 음식들입니다..ㅎㅎㅎㅎ)


사실 전 비행기보다 먹을것에 더 기대가 되더군요..ㅎㅎㅎㅎ




그럼 에어쇼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일정은 10월 20일(토), 21일(일) 이틀간 진행이 됩니다.

입장은 오전 9시부터 가능하며, 오후 3시부터는 입장이 제한됩니다. 폐장을 오후 4시에 하기때문이죠.


자가용이 있으신 분들은 오산비행장으로 가시면 비행장 내부가 아닌 외부 주변에 임시 주차장들이 있습니다. 거기에 주차하시고, 공항까지 조금만 걸어가시면 됩니다.

대중 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지하철 1호선 송탄역에서 무료 셔틀버스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전 큰 관심은 없지만, 혹시 궁금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번에 전시될 비행기는

ROKAF -  
Black Eagles
T-50
KT-1
KF-16
F-15K
E-737
F-5E
CN-235
HH-47
KA-32

US - 
A-10C
F-16
U-2
C-172
KC-135
C-17
HH-60
MH-53E
Patriot
Avenger/Sentinel


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어떤비행기보다 어떤 음식들이 판매될지가 더 궁금하네요...ㅎㅎㅎㅎㅎㅎ


그외 자세한 정보는 (http://www.osan.af.mil/library/airpowerday2012.asp) 를 확인해 주세요~


+ Recent posts